본문 바로가기
IT/Tips.

eclipse 메뉴 구성 바꾸기( new 누르고)

by 성준하이 2021. 12. 7.
반응형

나는 기본 설정으로 사용을 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우클릭 > new 했을때 항상 others 로 들어가는 나를 발견하였다.

 

그래서 나는 여기에 내가 자주 사용하는 것들로만 구성을 하고 싶었고,

가장 많이 쓰이는 class나 package 들도 other로 들어가야하는게 불만이었다.

 

그래서 찾아보니!

 

  1. window > perspective > customize perspective 선택
  2. 마지막 shortcuts 탭에서 submenus는 new 로 설정후 사용할것들 체크

 

나의 new 는 이렇다!

반응형

댓글